RUMORED BUZZ ON 1군 가라오케

Rumored Buzz on 1군 가라오케

Rumored Buzz on 1군 가라오케

Blog Article

한국 사람 하나도 없는 로컬 가라오케를 가보기 전에 찍먹으로 한번 가보기 좋고

모 까페에서 밀어주고 있는 듯 한데 그렇게 한쪽에 치우쳐서는 호흡기만 꼽고 있는 것일 텐데 무언가 전환점이 필요해 보인다.

아직 박부장이 맡아서 한 지 얼마 안 됐고 전체적인 평가를 들어보기에는 표본이 부족하여 순위를 매길 수는 없었지만 나중에 좋은 평이 많아지면 순위를 매겨보기로 하겠다.

한국 노래가 있어도 매우 옛날 노래 혹은 아에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유투브 비슷한걸로 바로 찾아 부르는 경우도 많습니다.)

일단 넘버원은 확실히 여행객 중심의 가라오케로 예약도 많아서 꽁가이들의 출근도 보장이 된다.

게시글이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이 게시글이 개선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어떤 점이 부족하다고 느끼셨나요?

워낙 소문이 나서 빨리 도착해야 하는 게 중요하지만 에이스들은 첫방에 잘 안 들어간다는 맹점도 존재한다.

꽁교수

그리고 호치민 한인 가라오케와 비교를 해본다면 주대는 기본세트 구성이 있지만, 

비타민 가라오케는 양주, 소주, 맥주세트가 있으며 가격은 전부 동일 합니다

오딧세이는 원래 점장(매니져?)으로 있던 분은 한국으로 돌아가시고 기존에 호치민 1군 가라오케 있던 정실장님이 관리를 책임지고 있는 듯 하다.

강렬하고 자유로운 호치민 라이프 호치민 밤문화(유흥)

소녀시대는 현재 호치민을 둘로 나누고 있는 가라오케지만 워낙에 지금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상황이라 순위에 들지 못 했다.

다만 한가지, 아침에 차비를 달라는 아이들이 조금 있다는 부분이 단점으로 몇분 말씀 하셨는데

Report this page